바이오커넥트, 2025 월드IT쇼 참가... AI 기반 비접촉 생체신호 모니터링 솔루션 ‘바이탈트래커’ 데모 시연 및 체험존 운영!
- Bioconnect
- 4월 17일
- 1분 분량

바이오커넥트(Bioconnect, 대표 김연준)는 오는 4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2025 월드IT쇼(World IT Show 2025, WIS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커넥트는 '바이오(Bio)'와 '커넥트(Connect)'의 합성어로, 생명과학과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개인과 기업, 나아가 국가 간의 연결을 선도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비대면 의료' 분야를 중심으로, 누구나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첨단 바이오센서 기술과 AI 분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실시간 건강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
바이오커넥트의 ‘바이탈트래커(VitalTracker)’는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개인이 스스로 건강을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이탈트래커는 사용자의 건강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는 스마트 헬스케어 디바이스로, 비접촉 방식으로 심박수, 혈압, 산소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등을 측정할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키오스크(Kiosk), 스마트 미러(Smart Mirror), 그리고 다양한 플랫폼과 연동할 수 있는 SDK(Software Development Kit) 형태로 개발을 완료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기술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출처 : 에이빙(AVING)(https://kr.aving.net)
コメント